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가성비 호텔 추천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내 돈 내 산 후기 및 장단점 정리

워위 2024. 6. 27. 1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오늘은
‘다낭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숙박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서비스부터 수영장, 조식 등
리조트의 장단점을 모두 적어볼 예정이니
끝까지 읽어봐 주시면 감사할거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내 돈 내 산
100% 리얼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다낭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5성급 리조트

미케 비치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해변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해요

차가 호텔 앞에 도착하면
짐을 운반해 주는 벨보이가 와서
바로 짐을 받아줘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체크인을 하면
방 별로 배정된 개인 매니저를 배정해 줘서
안내를 해주고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려줘서

이런 식으로
24시간 언제든지
필요한 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연락하면
바로바로 답을 해주는데
이 부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매니저분은 한국말을 조금 하실 줄 아시며,
영어는 우리 모두 번역기 돌릴 수 있잖아요?!

다낭 라이즈마운트

객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펼쳐져요
공간이 넓어 개방감이 있어 보이죠?!

저희는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는데
디럭스 룸은 발코니가 없다고
발코니가 있는 좀 더 넓은 방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줬어요!
서비스 최고

침대는 슈퍼싱글 침대 두 개가 붙어있어

가로 세로 막 뒹굴어도 넓어서 좋았어요!

옷장에 보면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슬리퍼는 수영을 하러 갈 때 활용하면 좋더라고요!

웰컴푸드

귀엽게 준비되어 있는 웰컴푸드!
맛있는 딸기는 아니었지만
생각지도 못했는데 준비되어 있는
웰컴 푸드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넓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부분은
다낭의 경우,
대부분의 변기들이 수압이 약해
화장실에 갈 때마다 불안했었는데
다낭 마운트 리조트의  변기 수압은 그렇지 않아
지내는 동안 마음 편히 다닐 수 있수 있었어요ㅋㅋ

라이즈마운트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의 경우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면도기, 면봉, 화장솜, 핸드크림
필요한 것들은 대부분 다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저의 경우 트리트먼트만 따로 챙겨간 걸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구비되어 있는 어메니티를 이용했어요)

실온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30ml 생수 2병
커피가 준비되어 있었고

냉장고에는 실온에 준비된 생수와는 다른
510ml 생수 2병과, 맥주 2캔, 콜라 2캔이 있는데,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건
따로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이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체크인하면서 받은 안내문인데
중요 내용만 요약하자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은 4층
룸서비스는 저녁 10시까지
(라스트 오더는 저녁 9시 30분)
수영장 이용 시간
오전 07시 ~ 오후 07시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외에도
애프터눈 티나 스파에 관련된
서비스 시간과 가격등이 적혀있었어요

라이즈마운트 마사지

참고로

베트남 돈을 한국돈으로 계산하는 방법

뒤에 '0'을 하나 지우고,
나누기 2를 하면 되는데요,

위에 마사지 가격을 예로 들면

바디 마사지 60분에 699,000동인데
여기서 '0'을 지우면 69,900
나누기 2를 하면 34,950으로
한국 돈으로 약 35,000원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한국에 비하면 이 또한 굉장히 저렴한 금액이지만,
베트남 자체가 마사지가 워낙 저렴한 곳이기에
호텔 마사지가 비교적 조금은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더운 날씨에
땀 흘리며 밖에 돌아다니기 싫으신 분은
호텔 마사지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조식!!

다낭 라이즈마운트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였는데요,

조식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서비스도 맛도 너무 좋았어요!

라이즈마운트 조식

디저트 종류만 해도 몇 가지인지
눈이 휙휙 돌아가더라고요!

즉석요리 코너에서는
달걀 요리쌀국수들을 요청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쌀국수에 대한 후기가 많이 갈리던데
개인적으로 저와 친구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쌀국수는 항상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가 됐는데
첫날에는 비프와 해산물 버전으로 준비된 있어서
두 가지 다 맛봐봤어요!

쌀국수

오른쪽은 해산물, 왼쪽은 비프 쌀국수인데
개인적으로는 비프가 더 맛있었어요!

라이즈마운트 조식

제가 사진을 전부 찍지 못했는데
준비되어 있는 음식의 종류가 매우 다양했고,
대부분이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조식을 2시간 가까이 즐겼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요구르트!!

이거 진짜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요구르트도 맛별로 5가지 정도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플레인에 파인애플과 용과를 섞어 먹은 게 제일 맛있었어요!

 다낭 라이즈마운트 수영장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07시 ~ 오후 07시

다낭 라이즈마운트
라이즈마운트 수영장

라이즈마운트 리조트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는데,

이때는 4층에 있는 수영장은 운영을 안 하고 있어

1층 수영장만 이용했는데

저희가 이용한 시간대에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

전세 낸 것처럼 놀 수 있었어요!

근처 맛집에서 사 온

반미와 케밥도 먹고

다낭 라이즈마운트 수영장

바에서 맥주도 사와

맥주도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겼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수영장에서는

비치타월을 무료로 빌려줘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에요!

 

제가 2박 3일 동안 직접 묵으면서 느낀

다낭 라이즈마운트 리조트의

장단점을 정리해 보자면

 

장점

24시간 언제든지 소통 가능한 매니저의 존재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

편리한 위치

가성비 좋음

 

단점

어핏보면 깨끗해 보이나

방바닥 구석에 모래가 있음

 

단점은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 부분 한 가지밖에 없는 거 같아요

제게 재방문 의사를 물으신다면

재방문의사 100%!!

라고 자신 있게 외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어요!

 

다낭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