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여행] 다낭 여행 쇼핑리스트 총정리 내 돈 내 산

워위 2024. 9. 19.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오늘은 다낭 여행을 갔다가 제가 직접 사온
쇼핑 리스트를 공개하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100% 내 돈 내 산 후기

시작합니다!!

한시장

다낭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한시장 쇼핑'

저희도 첫날부터 한시장을 코스에 넣어두었는데요,

에어컨 시설이 없는데

인파가 많이 몰려 굉장히 후덥지근하니

이 점 생각하셔서 최대한 가벼운 옷차림으로

방문하시길 바래요!

한시장 쇼핑목록

제가 한시장에서 사온 아이템들을 보여드리자면
크록스 1켤레, 나시 3장, 지비츠, 캐리어
그리고 사진으로 보여 드릴 수는 없지만
너무 더워서 사게된 속옷들까지
이렇게 총 5가지 아이템을 사왔어요!
 

1. 크록스 & 지비츠

크록스

여기서 잠깐!

한시장의 시세를 대략 알려드리자면,

크록스의 경우

30만동(한화 약 15,000원)이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신상품의 경우, 가격이 조금 더 비쌀 수 있다는거!

제가 고른 크록스 또한,
신상품이여서 32만동을 주고 구매했어요!

그리고 지비츠는 크록스를 구매한 매장에서 같이 구매하시면
조금 깍아주는 상인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포차코가 사고 싶어
다른 가게에서 구매해 조금 더 들었어요ㅜㅜ
 

2. 티셔츠

그리고 사실 나시랑 속옷은 살 생각이 없었는데
예상보다 다낭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하고 더워서
하루에도 속옷을 세번씩 갈아입다 보니
부족할 것 같아 구매하게됐어요ㅜㅜ

다음날 바로 크록스와 나시 장착하고 나간거 보이시죠?!
엄청 더워요ㅜㅜ

티셔츠는 제품 퀄리티에 따라 조금씩 금액이 다르지만,
장당 한화로 5,000원~6,000원 정도에요!
 

3.캐리어

베트남 캐리어

예상치 못하게 쇼핑을 너무 많이 해서
구매하게된 캐리어 ㅎㅎㅎ

가격은 28만동으로 한화 약 14,000원!

원래도 기내용 캐리어를 바꾸고 싶었다는
정신승리 합리화를 하며 구매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저렴한 금액에 아주 잘 구매한것 같아요!
 
캐리어에 관련한 애피소드를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한시장 안에 캐리어 매장 두 곳이 붙어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옆 가게의 제품도 보고 싶어서
솔직하게 옆 가게꺼 한번만 구경하고 오겠다
했더니 처음에 38만동 부르셨다가
점점 깍으시더니
28만동까지 깍아주셨어요 ㅋㅋㅋ
흥정할 생각도 하기 전에 흥정 완료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롯데마트에서 사온 쇼핑 목록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저는 이렇게 사왔고,

하나씩 설명하고

추천템과 비추천템으로 밑에 정리해 드릴게요!

다낭 쇼핑목록

 
1. 말린 과일

잭푸르트

사실 저는 다낭 여행을 하면서 잭푸르트라는 과일을 처음 접했는데요,

이게 얼마나 맛있는지

식감도 말랑한듯 쫀득하고,

맛도 있고,

쿰쿰~한 향이 은근 중독성있어서

잭푸르트 맛에 푸욱 빠져버렸어요ㅜㅜ

혹시나 아직 잭푸르트를 접하지 못 한 분이 계시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ㅜㅜ

아무튼!

그러한 이유로 여러 말린 과일 중에서도 제가 택한건 잭푸르트!

사실 이 아이가 롯데마트에서 쇼핑한 것 중 가장 고가이긴했지만

같이 간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해 봤어요!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맛은 잭푸르트와 동일하나

식감은 전혀 달라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진 못했어요ㅜㅜ
 

2. 코코넛 커피

코코넛커피

베트남 쇼핑 목록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이 코코넛 커피죠?!

이 아이는 G7브랜드에서 나온 코코넛 커피인데,

시식중인 많은 코코넛 커피 중 가장 맛이 좋아 사와봤어요

분명 시식때는 가장 맛있었는데,

밑에 이 아치카페가 압승이였어요!

아치카페 코코넛커피

가장 유명한 브랜드여서 그런지

이 아이만 시식 행사를 안하고 있더라구요

12개입에 64,100동으로

한화로 약 3,200원 정도에요!

제가 집에 와서 직접 타 먹어본 결과

왜 이 아이가 가장 유명한지 알 수 있었어요!

가장 코코넛 맛이 진~~했어요!

추천 추천
 

3. 족제비 커피

존제비 커피

저는 집에 필터가 있어 원두로 사왔어요!

한 봉지는 제꺼,

다른 한 봉지는 동기꺼!

헤이즐럿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만,

그런게 아니라고 하신다면 추천까지는 아닌 쇼핑템이였어요;;
 

4.커피 조이 비스켓

커피 조이

커피와 먹으면 잘 어울린다고 해서 사와본 비스켓

이 제품은 직장 동료들에게 가볍게 돌리기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

회사에서 커피 타임 하면서

한 봉지씩 뜯어 먹기 좋은 아이였어요

맛이 엄청 특별한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저렴하고 선물용으로 부담 없어 추천드려요!

가격은 8개입에 43,300동으로

한화 약 2,200원!
 

5. 칼치즈

칼치즈

우리나라 과자로 비유하자면 '뽀또'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치즈맛이 강한 뽀또 웨하스 버전이랄까?

이렇게 낱개 포장으로 들어있어서

이것 또한 동료들과 나눠먹기 좋은 아이템이었어요!

가격은 26,500동으로

한화 약 1,400원!
 

6. AHH과자

AHH과자는 칼치즈보다 치즈맛이 훨씬 진하게 났어요!

그래서 AHH과자를 먹고 칼치즈를 먹으면

아무맛도 못 느낄 정도에요!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과자에요!

AHH과자의 가격은 23,900동으로

한화 약 1,200원!
 

7. 갓 모양의 초콜렛

다낭 초콜렛

사실 이 아이는 썩 추천드리진 않는데,

그 이유는

제가 찍어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과 실물 비주얼의 차이가 어마어마해요;;

갓의 느낌이 나는 줄무늬 하나 없으며,

코팅 초콜렛 함량이 높아 입에서 잘 녹지 않고 돌아다니며

버터의 니글거리는 식감과 비슷하였고,

견과류도 거의 들어있지 않았어요ㅜㅜ

가격은 46,600동으로

한화 약 2,400원!
 

8. 코코넛 과자

코코넛 과자

이건 유명한 코코넛 과자가 보이지 않아

대체제로 구매해봤는데

그냥 SO~SO~~
 

9. 김과자

김과자

사실 이 아이는 태국여행시 쇼핑템으로 유명한대

제가 좋아하는 아이라 반가와서 사왔어요!

가격은 개당 한화로 약 500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10. 데일밴드

데일밴드

같이 간 친구가 두통을 호소해
약국을 방문했다가 사온 데일밴드에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한국과 비교해 굉장히 저렴해서 구매해왔어요!
102매나 들어있어 쟁여놓기 좋은 데일밴드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내 돈 내 산

다낭 여행 쇼핑템을 적어봤는데요,

마지막으로 실제로 먹고 써본 결과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템과 비추천템을 정리해드릴게요!
 

< 추천템 >

크록스

캐리어

아치 카페 코코넛커피

데일밴드
 

< 비추천템 >

G7 코코넛 커피

갓 모양 초콜렛
 

이정도로 정리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여러분의 쇼핑 목록을 정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