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 혼자 미서부 여행 - 준비편

미서부여행

by 워위 2020. 1. 13. 20:43

본문

반응형

모두가 꿈꾸는 퇴사 후 떠나는 여행.

여자 혼자 떠나는 여행인만큼,

치안 등과 같은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해서 숙소와 일정을 잡았어요!

미서부 여행 코스  

저는 12박 14일 코스로 다녀왔는데요.

샌프란시스코 -> 라스베가스 -> 샌디에고 -> LA

코스로 돌아보고 왔어요.

 

항공권은 3개월 전에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들어,

3개월 전에 예약했어요!

 

샌프란시스코 IN, LA OUT으로 끊었는데 왕복 62만원!!

 

중국에서 한번 경유를 했지만,

이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혼자하는 여행이다보니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어요!

비행 시간, 숙소 위치, 일정 등 모든걸 말이죠!

 

제가 다녀온 일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1일차>

샌프란시스코 도착 - 호스텔 체크인 - 유니온스퀘어

 

<2일차>

자전거 렌트 - 소살리토까지 라이딩 - 피어39 - 기라델리 스퀘어 

 

<3일차>

유니온스퀘어 - 페리빌딩 - 롬바드 스트릿 - 피셔맨스 워프 

 

<4일차>

유니온스퀘어 - 라스베가스로 이동(비행기) - 호텔 체크인 - 공연 관람 

 

<5일차>

그랜드캐년 1박 2일 투어 - 첫날

(자이언트 캐년 - 엔텔롭 - 홀슈밴드 - 레이크파웰 - 디너 - 캠프파이어 - 은하수 구경)

 

<6일차>

그랜드캐년 1박 2일 투어 - 둘째날

(그랜드캐년 - 루트66 - 스트립 도착 - 호텔 체크인 - 스트립구경)

 

<7일차>

샌디에고로 이동(비행기) - 호스텔 체크인 - 시포트빌리지 - 코로나도섬 

 

<8일차>

 발보아파크 - 올드타운(영화 코코의 배경이 된 도시) - 워터프론트 공원 - 다운타운

 

<9일차>

발보아파크 - LA로 이동(트램) - 호스텔 체크인 

 

<10일차>

엔젤스 플라이트 - 그랜드 센트럴 마켓 - 더 브로드 - 할리우드 거리 - 레이크 할리우드 파크 - 그리스피 천문대

 

<11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 산타모니카 비치 숙소로 이동 - 산타모니카 스트릿

 

<12일차>

파머스마켓 - 그로브몰 - 산타모니카 스트릿 & 비치 - 공항 이동

 

<13일차>

귀국

 

 

이상 제가 다녀온 일정이였구요,

자세한 일정과 맛집, 교통 정보 등의

정보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