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샌프란시스코 맛집] 슈퍼두퍼버거 가격 & 위치

미서부여행

by 워위 2020. 3. 18. 09:50

본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맛집 슈퍼두퍼 버거

 

안녕하세요! 워위예요!!

 

제 블로그 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거에요~

아무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하여도

제 입맛에 맞지 않으면 솔직하게

맛없다... 그정도의 맛집은 아니다...

가성비로는 괜찮다..식의

아낌없는 솔직 발언을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요!

 

그런 제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인정했던

몇 안되는 귀하고 귀한 맛집 정보입니다!!

 

그 곳은 이미 많이 유명하지만

한번 더 보장해 드리는

"슈퍼두퍼 버거" 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하면서

제가 꼭! 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어요ㅜㅜ

(참고로 워위는 수제버거를 사랑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슈퍼두퍼 버거의 후기를 시작할게요!

슈퍼두퍼 버거의 지점은 여러 곳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파웰역 근처에 위치한 곳이었어요!


점심 시간보다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맛집이여서인지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슈퍼콤포를 주문했어요!

슈퍼콤보의 금액은 $13이며,

$0.75주고 치즈를 추가했어요!

물론 Tax는 따로 추가됩니다ㅜㅜ

텍스까지 합해서 총 $15.49 나왔어요

소스와 음료는 요기서 셀프로 챙기시면 되요!

드디어 기다리던 버거가 나왔습니다!!

크~~정말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고기에서 육즙이 팡~하고 터지는데

정말 맛있다는 말 밖에는ㅜㅜ

시간만 있었다면 또 가고 싶었는데...

한번밖에 못 간게 한이에요ㅜㅜ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ㅜㅜ

여행에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리자면

 

슈퍼두퍼 버거의 영업시간은

월요일~수요일 : 오전 8시~ 오후 11시

목~금요일 : 오전 8시~오후 11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30분~오후 11시30분

일요일: 오전 10시30분~오후10시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번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