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농가 닭갈비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0. 7. 3. 0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예요~!

오늘은 휴무를 맞이해 춘천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춘천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춘천 = 닭갈비!!!

아니겠어요?!

춘천에 와서 닭갈비를 먹지 않고 간다는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그래서 열심히 찾아봤어요ㅋㅋㅋㅋ

이왕 먹는거 맛있는 집에서 먹어야 하잖아요?!

그렇게 서치해 제가 픽한곳은 바로

‘농가 닭갈비’

많고 많은 닭갈비집 중에 농가 닭갈비를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불맛을 느끼고 싶어 숯불 닭갈비를 판매하는 곳으로 골랐구요,

두번째 이유로는 동네 주민들이 이용하는 맛집이라는 문구를 보고 끌렸어요!

제가 생각하는 진짜 맛집은 동네분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야외 테라스도 있고, 가게도 꽤 넓었어요!

주차 공간은 가게 앞 뿐만 아니라 옆쪽으로도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늦잠을 자고 출발한 탓에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던니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ㅋㅋ

저희는 조용히 먹는걸 좋아하기에 저희에겐 럭키한 상황이였어요>_<

날씨가 좋아 저희는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어요!

농가 닭갈비의 메뉴판이에요

심플하죠?!

기본찬이 나오고

뒤이어 등장한 닭갈비!

저희는 양념과 간장을 1인분씩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왔으면 다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_<

농가 닭갈비의 닭갈비는 1인분에 250그람이라고 해요!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면서 친절히 그람수와 부위를 설명해주시는데 자부심이 느껴졌어요ㅋㅋ

고기의 질도 중요하지만, 고기는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 맛의 차이가 커진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요,

다행히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여 사장님께서 친절히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셨어요ㅜㅜ

너무나 감사했어요ㅜㅜㅜㅜ

사진으로도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ㅜㅜ

맛있으니까 두점씩 싸드세요ㅜㅜ

어찌나 촉촉한지 입에 넣으면 사르르~ 하고 녹아 없어졌어요ㅜㅜ

단,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을거 같아요ㅜㅜ

불맛도 많이 나고, 부드러워 맛있지만

간이 쎄지 않아 살짝 싱거운 느낌이 없지 않았거든요ㅜㅜ

평소에 자극적인 맛을 즐기시는 분이거나, 간이 쎈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닭갈비집을 방문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반대로 건강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취향에 맞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농가 닭갈비 뒤로는

카페로 유명한 신북커피가 있더라구요!

굳이 유명한 카페를 찾아가지 않아도 옆에 붙어있으니

시간이 부족한데 커피한잔이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한잔 하시고 가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도 이곳 신북커피에서 한잔 할까?

하고 잠시나마 흔들렸지만,

원래 가기로 계획했던 곳이 있어 아쉬움을 뒤로하고 발걸음을 돌렸어요ㅜㅜ

혹시 갔다오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후기도 들려주세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