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카페 추천] 루프탑 갤러리 ‘리버레인’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0. 7. 21. 0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예요!

오늘은 가평에 위치한 뷰 맛집 카페

‘리버레인’을 다녀와봤어요!

리버레인은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뷰가 다한 카페

이 건물 전체가 하나의 카페예요!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입구 뒤로 보이는 풍경이 예사롭지 않죠?!

리버레인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고,

라스트 오더는 8시 30분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리버레인은 커피뿐만이 아닌, 베이커리와 갤러리로도 유명한 카페예요!

1층부터 4층까지는 갤러리를 겸비한 공간들이 있으며,

5층루프탑으로 꾸며져 있어요!

갤러리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지,

입장료 7,000원을 받고있었어요

하지만 입장료를 내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주니

그냥 커피 값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모카를 시켰는데도 추가 금액없이 7000원만 받으셨어요>_<

리버레인 카페 모카 맛있어요ㅜㅜ

3층에 들어서면 베이커리의 맛있는 향이 코를 찌르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크~~~ 이 영롱한 빛깔이 보이시나요?!ㅜㅜ

저희의 원픽은 딸기 크로와상!!

딸기 크로와상을 픽하고 계산을 하려는데

옆에 있는 이 순수우유 케이크에 잠시 흔들렸었어요ㅜㅜ

왠지 느낌이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는 생크림으로 맛들어졌을거 같지 않나요?!ㅜㅜ

그래도 저희가 픽한 아이를 배신할 수 없어 딸기 크로와상으로 결정했어요!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1층의 포토존으로 가는 길

리버레인의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데, 이 포토존은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저도 한장 찍어봤어요>_<

뷰가 정말 예쁘죠?!ㅜㅜ

하늘도 푸르르고 정말 완벽한 날이였어요ㅜㅜ

모든 층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북한강을 바라보기 너무 좋았어요ㅜㅜ

이렇게 한쪽에는 책들과 그림들이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읽어 볼 수도 있으며, 원하면 구입도 가능하다고 해요!

층별로 구경하고 있다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크~~~~ 뷰 정말 끝내주지 않나요?!

뷰가 좋으니 어떻게 찍어도 예술이더라구요ㅜㅜ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고 너무 좋더라구요ㅜㅜ

커피는 개인의 취향을 많이 타긴하지만 카페 모카는 맛있었는데, 아아는 맛이 없었어요...

(친구도 같은 의견....)

그런데 생각보다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사실 생크림은 특별한 맛이 아니였는데 크로와상이 바삭하게 너무 잘 구워졌더라구요!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이 아닌 일반 크로와상을 드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여기까지 가평 뷰 좋은 카페 ‘리버레인’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