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한옥마을 분위기 좋은 카페]북한산 제빵소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0. 7. 23. 06:00

본문

반응형

「   은평 한옥마을          

     북한산 제빵소   」

 

안녕하세요! 워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휴일을 맞아 바람 쐴 겸 은평 한옥마을을 다녀왔어요~

은평에 한옥마을의 경우,

북촌 한옥 마을에 비해 사람이 적고, 조용하여 좋아하는 곳 중 하나예요!

약간의 단점이라면, 차가 없는 뚜벅이들이 가기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다는것...?

(물론, 버스가 다니기는 한답니다!)

 

오늘은 은평 한옥마을에서 유명한

북한산 제빵소 본점을 방문해봤어요!

외관 사진을 깜박하고 안찍어서 나오는 길에 찍어서 좀 어둡지만

조~오기 보이시나요?

 

< 북한산 제빵소의 영업 시간 >

월요일 ~ 화요일 : 휴무

수요일 ~ 금요일 : 10시~ 21시

토요일 ~ 일요일 : 10시~22시

들어서자마자 등장하는 포토존!

사진 한장 찍어주고는 안쪽으로 이동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 등들이 따뜻하게 반겨줬어요~

북한산 제빵소는 아래처럼 빵별로 나오는 시간대가 있는데.....

조금 늦게 방문한 나머지 남아있는 빵이 별로 없었어요ㅜㅜ

스콘 종류와 식빵 종류를 제외하곤 거의 매진...

사실 저는 오늘 갈릭마요포카치아 아니면 토마토포카치아를 맛보고 싶었는데ㅜㅜ

아쉽게도 매진...ㅜㅜ

누굴 탓하겠어요.... 제가 늦은걸 ㅜㅜ

아쉽지만 어쩔 수 없으니 뺑오쇼콜라를 하나 집었어요!

사실 조~~~기 보이는 티라미수도 먹고싶었는데,

밥먹으러 가야해서 꾸욱 참았어요ㅜㅜ

한옥마을 프리미엄이 붙은거라 생각하면 커피의 가격대는 이정도면 비싸지 않다고 생각해요~

사실 제빵소라고 하여 커피는 기대를 안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산미 없이 고소~해서 취향이였어요!

날씨가 살짝 쌀쌀하여 친구와 얘기해 아이스와 따뜻한 걸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여러분!

제가 다른 빵은 안막어봐서 모르겠는데

뺑오쇼콜라! 맛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문 순간

예전에 니스 여행가서 먹었던 크로와상 맛집의 뺑오쇼콜라가 떠올랐어요ㅜㅜ

크~~다시 가고싶어지네요ㅜㅜ

주문을 하고 돌아서는데 눈에 들어온 예쁜 자리가 보이길래 언넝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사실 북한산 제빵소에서는 어디에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4층까지 존재하는 큰 규모를 가지고 있어서 좀 둘러보자면,

1층에 테라스는 양쪽으로 존재했어요!

도로쪽에 하나, 숲쪽으로 하나

옆으로 보이는 벚꽃들이 참 예쁘죠?!

여긴 1층에 위치한 저희가 앉았던 쪽

이곳 또한 1층에 위치한 곳인데, 따뜻한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였어요!

1층의 또 다른 쪽에는 이렇게 접시들이 전시되어 있기도 했어요!

이제 계단을 통해 윗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아니죠!

반대편에 보면 친절하게도 엘레베이터가 존재 한답니다!

그러니 걸어올라가지 마세요~

엘레베이터에 탑승하면 이렇게 친절하게 층별로 컨셉이 나와있어요!

개인적으로 4층에 위치한 노키즈 존에 눈이 갔어요!

노키즈존에 사색의 공간이라고 하니 조용할 것 같지 않나요?!

사색의 공간으로 가는 곳 답게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을 줬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를 굉장히 잘 해놓은 느낌이였어요!

4층의 야외 테라스를 지나 한 층 아래로 내려가봤어요

3층 문화의 공간

문화의 공간 답게 예쁜 그림들이 걸려있었고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창 활용을 굉장히 잘하셨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유아용 의자가 준비되어 있고,

화분 뒤로는 커다란 거울이 있는데 포토존이니 한컷 찍어보시는 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다시 안찾을 이유가 없겠죠?!

재방문 의사 100%!!

떠나면서 아쉬운 마음에 괜시리 불이 들어온 북한산 제빵소를 한번 더 찍어보며 떠났어요ㅜㅜ

저녁은 저녁 대로 운치있죠?!ㅜㅜ

휴일에 가까운 곳으로 바람쐬러 가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한옥마을에서 산책 좀 하다가 카페가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즐기시며 힐링하고 오시길 바래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