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카페] 마장호수 뷰 좋은 카페 레드브릿지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0. 7. 24. 0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예요!

 

오늘은

뷰 맛집으로 유명한

파주 마장호수 옆에 위치한

카페 '레드브릿지'에 다녀왔어요~!

 

<레드브릿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https://goo.gl/maps/NbNbn4joizFsjP9K8

 

레드브릿지

★★★★☆ · 카페 · 광탄면 기산로 329

www.google.co.kr

 

작년에 마장호수로 드라이브를 왔었을때만 해도

공사중이였어서 무슨 건물인지 알 수 없었는데

이렇게 멋진 카페가 되어있을 줄이야..!!

 

레드브릿지의 전용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장소가 협소하여 이미 만석이였어요ㅜㅜ

그래서 레드브릿지의 바로 옆에 있는

제2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ㅜㅜ

(공영주차장은 유료예요)

레드브릿지를 검색하시면

카페가 아닌 베이커리로 뜨는데

베이커리 답게 빵 장식들이 되어있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는 도중 발견한 포토 스팟!!

이런 뷰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저~기 오른쪽 부분을 보시면 포토 스팟이 따로 마련되 있기도 해요

저기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있기도 했어요

이곳 역시 호수가 보이는 뷰이며,

커플끼리 온다면 숨어서 알콩달콩 하기 좋겠죠?!>_<

레드레드 하죠?!

이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하얀 벽과 빨간 돌의 색감이 너무 좋았어요!

고개를 돌리니 눈에 들어오는 빵들!!

향이 얼마나 고소하고 좋던지ㅜㅜ

왜 카페가 아닌 베이커리로 뜬건지 알것 같았어요!

 

레드브릿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 TOP3소개해 드리자면

1위 크로와상

2위 단팥빵

3위 공주밤식빵

되겠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다양한 종류의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잔뜩 있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과 마늘빵으로 골랐어요!

빵을 고르고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섰는데 

 제 눈을 사로잡은 디저트들이!!

사실 타르트는 막 엄청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는데..

저기 보이는 티라미수가!!

하....빵이냐 티라미수냐 그것이 문제로다...

깊은 고심끝에 이미 데려온 아이들이니 책임지고 먹자는 생각으로

눈물을 머금고 티라미수를 포기했어요ㅜㅜ

손님이 많아 정신없이 일하시는 직원분들ㅜㅜ

하지만 이런 멋진 뷰를 보면서 일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조금은 부럽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ㅜㅜ

커피를 주문하고 앉을 자리를 둘러보는데

뷰가 좋다보니 사람이 많이 몰려 

넓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었어요ㅜㅜ

2층에 있는 포토 스팟이에요

이렇게만 보셔도 그림같죠?!

뷰가 이렇게 좋으니...

사람이 몰릴 수 밖에요ㅜㅜ

결국 자리를 못잡은 저희는 3층 테라스로 올라갔어요

테라스 이용 수칙도 한번 읽어 주시고 문열 열면

짜잔~!

뷰 맛집 레드브릿지의 테라스 등장~~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를 이용하기에 안성 맞춤이였어요!

테라스에는 이렇게 A자 모양의 특이한 구조물도 있었어요!

사진찍기에 좋아보이죠?!

저희도 한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이 많이 밀려 커피가 나오는데까지는

10분정도 걸린다고 했어요ㅜㅜ

저 먹보 워위는 그 10분을 참지 못하고 빵부터 맛을 보기 시작했어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찍어본 단면 샷이에요!

치즈가 한가득 차있었어요!

생크림은 생각보다 양이 적게 들어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는!!

드디어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어요!

사실 뷰가 좋은 곳이고, 베이커리가 주인것 같아서

커피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기대를 하지 않았어서 그런걸까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산미가 없는걸 좋아하는데

산미가 없고 고소해서 괜찮았어요!

탁 트인 뷰를 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에 제대로 힐링을 한 기분이였어요>_<

사실 한참을 더 앉아있다 오고 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뒤에 다른 약속이 있어 얼마 못 있고 나와 아쉬웠어요ㅜㅜ

커피도 남고 빵도 남아서 이렇게 테이크 아웃을 해서는

다음에 꼭 다시오자며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어요ㅜㅜ

 

여기까지

파주 마장호수의 뷰 좋은 카페

'레드브릿지'

대한 포스팅이였구요,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