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인천 카페] 개항장 카페 거리 / 디저트와 커피 모두 맛있는 카페 추천 ‘제피렐리’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3. 1. 4. 01: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이곳은 요즘 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새로 떠오르는 카페 거리
‘개항장 카페 거리’입니다.

이 중에서도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고,
디저트까지
모든게 훌륭했던 카페
'제피렐리'를 소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카페 '제피렐리'

내 돈 내 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개항장 거리의 끝쪽에 위치한 카페
‘제피렐리’
청록색의 가게 문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따스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추위에 꽁꽁 얼었던 몸이 스르륵 녹아 내려요.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빈티지 스러운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게의 따스한 분위기를 한껏 더 해줬어요.

제피렐리 메뉴

개인적으로 제피렐리의 포인트 색인
이 청록색을 활용한 메뉴판과
가게 문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저희는 디저트도 먹어야 하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아몬드 라떼를 시켰어요.

제피렐리 디저트

제피렐리의 디저트
이런 비주얼의 파이를 보고
어떻게 안 시킬 수 있겠어요?!

사실 저희 욕심에는
전부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배불리 먹은 후인지라
꾸욱 참고, 고민 끝에
'스트로베리 커스터드 파이'로 시켰어요!

제피렐리의 파이는 이미 많이 유명해서인지
다양한 종류의
초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을 마치고,
노키즈 존인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하나 같이 따뜻하고도
편안한 분위기를 풍겨주는 인테리어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제피렐리는 눈을 돌리는 곳이
곧 사진 스팟이었어요.
정말이지 분위기가 너무 좋고,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사진을 안찍고는 못 베기겠더라구요!

요 근레 다녔던 카페중
가장 마음에 드는 카페였어요!

커피를 마시기도 전이지만
이미 마음을 다 빼앗겨 버렸어요.

모든 좌석이 전부 마음에 들어
어디에 앉으면 좋을지
한참을 고민한 후
착석을 했는데
착석을 하고나니
눈에 들어오는 사진 한장

이건 제가 감탄한 포인트 중 하나였는데요,
모든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각기 다른 사진이 안내문과 함께
준비되어있었어요.

사진이 뭐 대수냐 싶겠지만,
저는 이런 섬세한 딕테일에
너무나도 감동 받았어요ㅜㅜ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딕테일이었어요.

사진을 찍으며 구경을 하다 보니
어느새 도착한 커피와 디저트

제피렐리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찍어봤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죠?!
사진이 잘 나오니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제피렐리

너무 예쁜 나머지
따로 따로 한장씩 더 찍어 줬어요 ㅋㅋ
이곳 ‘제피렐리’를 방문하게 만든 장본인
‘스트로베리 커스터드 파이’ ‘아메리카노’

제피렐리

제피렐리의 인기메뉴
‘아몬드 라떼’
준비되어 있는 사진과 찍어도 느낌있죠?!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있어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제피렐리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제 사진도 찍었겠다
아메리카노를 한모금 마셨는데,
신맛 없이 고소한 맛의 적당한 농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커피였어요.

사실 분위기와 파이에 끌려 방문한 곳인지라
커피에 대한 기대는 크게 없었는데
아메리카노를 한모금 넘김 순간
신뢰도가 확 올라가면서
다른 메뉴들에 대한 기대감 또한
급격하게 상승하기 시작했어요.

스트로베리 커스터드 파이

그렇게 기대감에 차
한입 베어문 스트로베리 커스터드 파이
하.... 이건 뭐....
당장 하나 더 시켜야하는 맛
미....미....!!!!
사실 주문하기 전,
스트로베리와 스트로베리 커스터드
사이에서 고민했었는데
스트로베리 커스터드로 안시켰으면 어쩔뻔했나
싶을 정도로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커스터드
본인의 존재감을 제대로 들어내주는
스트로베리와 크림의 조화
할 말을 잃게 만들었어요ㅜㅜ
진짜 이건 두번 드세요ㅜㅜ
아니 두번 세번 드시고
포장도 해가셔야 해요ㅜㅜ

감탄을 금지 못한 상태로
이어서 맛본 ‘아몬드라떼’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은은하게 혀를 감싸줬어요.

커피부터 디저트, 분위기
그야 말로 카페가 갖춰야할
모든 덕목을 다 갖춘 곳이라
표현해도 모자란
모든것이 완벽했던
카페 제피렐리의 후기였어요.

이곳은 정말 자신있게 추천하는 곳이니,
개항장거리나, 동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강력 추천 드리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