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근교 남양주 여행] 더드림핑 드림스테이 & 실내 서핑 내돈 내산 후기

국내 여행

by 워위 2023. 8. 29. 21: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오늘은 서울 근교
남양주에 위치한 글램핑장
'더드림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해요


캠핑 혹은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내 돈 내 산 후기 시작합니다!


https://naver.me/Ft8l90Id

더드림핑 글램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0 · 블로그리뷰 721

m.place.naver.com


친구들과 글램핑을 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나왔던 곳인
'더 드림핑'이 떠올랐습니다.

저와 친구들 모두 액티비티를 좋아하는데
더 드림핑에서 운영하는
'실내 서핑'이 매력적으로 다가와
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더드림핑
더 드림핑

저희는 실내 서핑도 할 예정이었기에
체크인 시간보다 이른 11시에 도착했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일찍 도착하면 음식을 장시간 밖에 둬야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쭤봤더니
냉장고는 미리 써도 된다고 하셔서
음식은 냉장고에 넣어두고
글램핑장을 구경했어요
(참고로 냉장고는 공용이며, 한 칸씩 사용하시면 돼요)

더 드림핑
더드림핑

둘러보는데 생각보다 큰 규모에 한 번 놀라고
탁 트인 강과 산 뷰에 또 한번 놀랐어요!

글램핑 장 한가운데에는 이렇게 모닥불 존도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오기 좋겠다 싶었어요!

더드림핑

그 옆으로는 빈백이 있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편하게 놀라고 마련해 뒀는데
그냥 지나치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저희도 이곳에 앉아
낮맥 한 잔 가볍게 즐겨줬어요!

이렇게 여유를 즐기다 보니
어느새 실내 서핑을 할 시간이 되어
수영복을 챙겨 서핑장으로 향했어요

실내 서핑

생애 첫 실내 서핑이기에
들어서는 순간 묘한 설렘에
심장이 두근두근 뛰었어요!

남양주 실내 서핑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지 않나요?!
매표소?라고 해야 할까요?

서핑장에 들어서면
이곳에서 동의서 등을 작성하시고
탈의실에서 환복 하시면 돼요

미리 수업을 신청하지 않으셨더라도
수강생이 적거나 없으면
현장에서 신청도 가능해요!

한 켠에서는 간단한 스낵 종류와
컵라면,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스낵바를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운영을 안 하더라고요ㅜㅜ

실내 서핑

저희는 실내 서핑이 처음이라
강습을 받았어요

강습 비용
1시간에 인당 2만원

거기에
이용 요금은 따로 결제를 해야 해서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ㅜㅜ

그리고 매 시각 50분 마다
10분간의 정비 시간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강습 1시간에
자유시간 1시간해서
총 2시간을 이용했는데

나중에는 지쳐서
1시간을 다 못 채우고 나와서는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만 찍고
씻으러 갔어요 ㅋㅋ

아 그리고 어디선가
수건이 비치되어 있다는 글을 봤었는데,
수건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가셔야 돼요ㅜㅜ
저희는 비치되어 있다는 글을 보고 안 챙겨 갔다가
체크인했던 데스크까지 가서
장당 5,000원에 구매했어요ㅜㅜ

믈놀이를 끝내고 나니 딱 체크인 시간이 되어
바로 저희가 배정받은 곳으로 향했어요

(물놀이 뒤라 배고파서 서두르는 발걸음)

더드림핑 드림스테이

저희 글램핑장 위치가 너무 좋았던게
주차장과 붙어있어서 이동이 편하고
강 바로 앞에 위치한 끝이어서
비교적 다른 분들 눈치를 덜 볼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녁 10시부터는 매너 타임이니 소음은 자제해 주세요)

물놀이 후라 배고파서
사진을 찍을 정신이 없었어요ㅜㅜ
후다닥 준비해서 바로 먹었다는 ㅋㅋ

한바탕 먹부림 하고 난 뒤
뒤늦게 찍어본 사진들 ㅎㅎ

남양주 더드림핑
더드림핑

이때부터 먹고 마시며 놀다 보니
어느새 찾아온 저녁

남양주 더드림핑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 있고 예쁘지 않나요?!

잠깐의 산책을 즐기고 난 후
새롭게 시작한 2차전!

먹고 마시며 놀다가
중간에 게임하고

또 마시고
무한 반복

노느라 사실상 잠은
2시간 정도 잔 거 같아요 ㅋㅋ

다음날 야무지게 라죽으로 해장까지!

해장까지 야무지게 한건 좋았는데
전날 서핑하면서 많이 넘어진 탓에
다들 근육통에 시달려
제대로 일어나지도 못하고

집 오는 길에
방지턱이 나올 때마다 비명을 지르며 넘어야 했어요ㅜㅜ

혹시나 서핑을 같이 이용하실 예정이시라면
근육 이완제를 사서 가시길 추천드려요

혹시나 판매를 할까 싶어
데스크에 문의해봤지만

더 타면 괜찮다는
아주 단호한 답변만 돌아왔어요ㅋㅋ

더 드림핑

사실 기대 이상의
숙소 퀄리티를 보여준 더드림핑이었어요

뷰만 좋은게 아니라
개수대부터 화장실, 샤워실
모두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100%!!


저희는 실내 서핑만 이용했지만,
빠지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액티비티와 캠핑 두 가지를 모두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캠핑장이라 생각해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