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원주 글램핑]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는 원주 오티움 글램핑 내돈내산 후기

국내 여행

by 워위 2023. 11. 26. 01: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오늘은
11월에 새로 개장한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는

'오티움 글램핑'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오티움 글램핑

사실 전 이런 곳이 새로 생긴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휴일에 받은 친구의 전화 한 통에
방문하게 되어
제대로 힐링하고 온 
내 돈 내 산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https://naver.me/5mBh0BW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을 갖춘

'오티움 글램핑'

오티움 글램핑

저희는 평일에 방문하였고,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는데
지금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1박에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6동으로 배정받았어요!

오티움 글램핑장은
글램핑장 바로 옆에 주차가 가능하여
짐을 옮기기에도 편안하고,

따로 주차 공간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일행이 여러 대의 차를 가져와도
스트레스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어요!

각 글램핑 동에는
폴딩 박스와 캠핑 테이블 1개,
캠핑 의자 2개,
슬리퍼 2개가 준비되어 있으니
두 명이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특별히 용품은 챙겨 오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이렇게 데크에 캠핑 의자를 펼치고
앉으면 보이는 치악산 뷰

치악산

고요하고 평화로운 이 기분>_<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내부 모습이에요
복층 구조를 하고 있는데
1층에는 거실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부엌, 화장실, 뒷마당으로 연결되는
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엌에는 각종 조리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었고
이제 막 오픈한 곳답게
모든 도구들이 새 거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부엌 옆에 있는
이 문을 열고 나가면
펼쳐지는 치악산 뷰

문 하나 열었을 뿐인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그리고 이 문이
사장님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 준 게
불멍 zone과 연결이 돼있어서

저녁 먹을 때 부엌으로 왔다 갔다 하기에
동선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화장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무엇보다 객실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어둡고 추운 밤에
화장실을 가기 위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돼서
이점이 너무 좋았어요!


(밖에도 따로 샤워장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어
여럿이 오셔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이렇게 어메니티도 다 제공해 줘서
정말 챙겨갈 게 하나도 없어요!

어메니티 구성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타월, 비누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 안에서 바라보는 밖의 뷰가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2층은 이렇게
슈퍼싱글 하나와
퀸사이즈 침대 하나
총 2개의 매트리스가 놓여 있었어요
(참고로 오티움 글램핑의 최대 이용 인원은 4명입니다)

침대에 누워 바라보는
창 밖의 뷰
힐링되지 않나요?!

이 외에도
옷장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필요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었어요!

주차 공간 앞쪽으로는
이렇게 평상과 불멍을 할 수 있는
불멍 존이 마련돼있었어요!

불멍을 원하시는 분들은
도착하셔서 현장에서 요청하시면 되는데

참고로
불멍 가격
한 망에 2만원이에요

불멍을 더 즐기고 싶으신 경우,
만원의 요금을 내고 추가하시면 되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한 망만 해도 상자 가득 주시니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따로 추가 결제는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숙소를 다 둘러봤으니
즐겨야 하지 않겠어요?!
 
저희가 이곳에 온 목적인
오티움 글램핑장의 하이라이트
핀란드식 사우나!

핀란드식 사우나

오티움 글램핑에서는
이렇게 개별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데
입실 고객의 경우

50%의 금액으로 이용 할 수 있어
저희는 두 명이서 2만 원에 이용했어요!
이 역시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되고
결제하시고 나면
이렇게

찜질복과 수건을 제공해 줘서
찜질복으로 환복하고 이용하시면 되고,
원하는 이용 시간대를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리면,
그 시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게

오티움 글램핑

이렇게 미리 준비해 주셔서 좋았어요!

(참고로 사우나는 3시간이라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그리고 사우나 앞에는
장작이 준비되어 있어
장작이 반쯤 타들어가면
추가로 두 개씩 넣어주면 돼요!

오티움 핀란드식 사우나

폴폴 풍기는 편백나무의 향을 맡으며
따뜻한 차 한 잔과 즐기는 사우나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어요!

그렇게 사우나를 즐기고 나오니
어느덧 어둑해진 하늘

오티움 글램핑

조명이 켜지니
한껏 뿜어내는
따스하고도 여유로운 캠핑장의 분위기

사우나도 끝냈겠다
슬슬 배가 고파져
픽업해 온 우리의 저녁

(저흰 귀찮아서 바비큐는 하지 않고 불멍만 했어요)

밤에는 날씨가 좀 쌀쌀해
천막(?)을 다 내려 바람을 막아주었어요!

우리가 불을 피우니
주변에 있던 고양이가 추웠는지
화로대 옆으로 와서는
자릴 잡고 앉았어요ㅋㅋ
이 아이는 캠핑장에서 키우시는 건지
깨끗하고 엄청난 개냥이였어요!
나중에는 무릎 위로 와서는 앉더니
기분이 좋은지 골골 송을 불러주더라고요ㅋㅋ

친구와 와인 한잔 하면서
불멍을 즐기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오시더니
너무 감사하게도
오로라 가루를 선물로 주고 가셨어요!

사장님 덕분에 즐긴 예쁜 오로라

오티움 글램핑장에도
매너타임(저녁 10시부터~)이 있어
아쉽지만 정리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강원도 글램핑

신나게 놀고 맞이한 평화로운 아침

원주 글램핑

따스한 햇살이
기분 좋은 하루를 일깨워 줬어요!
 
사실 전날 늦게까지 놀았던 터라
늦잠을 자고도 싶었지만
친절한 사장님께서
원하면 사우나를 한번 더 이용할 수 있게
해주겠다고 하셔서
사우나를 이용하기 위해
알람을 맞춰놓고 일어났어요 ㅋㅋ

핀란드식 사우나

아침에 하는 사우나는 언제나 옳죠>_<
참고로,
돌 위로 물을 뿌려주면
편백나무 향이 확 올라오면서
더 빨리 따뜻한 공기가 채워지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야무지게 아침 사우나까지 마치고
퇴실하는데 아쉬움이 뚝뚝..
정말 딱 하루만 더 있다 오고 싶었어요ㅜㅜ
 
친절하신 사장님,
깨끗한 시설,
편리한 동선,
합리적인 가격
정말 모든 게 완벽했던
오티움 글램핑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

 
개인적으로 제가 가본 글램핑장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이기에
자신 있게 추천드리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오티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