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심야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힐링힐스’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3. 8. 31. 13: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에요.

오늘은

새벽 3시까지 운영하며,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힐링힐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57-28
https://naver.me/Fa3SS9WD

 

힐링힐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 · 블로그리뷰 277

m.place.naver.com


사실
‘힐링힐스’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인데요,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빔 프로젝트와
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새벽 늦게까지 운영해
심야 데이트를 하기 좋다고하여 방문해봤어요!

힐링힐스

저희는 저녁 11시쯤 도착했는데
라이트닝이 되어있어
들어가는 길이 예쁘게 느껴졌어요.

힐링힐스

입구 옆 계단에선 이렇게 식빵을 구우며
졸고 있는 고양이도 있었어요

이 아이는 여기서 사는것 같은데
사람에 대한 경계도 없고 순했어요

힐링힐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하고 있는 사람들과
대형 스크린이 시선을 끌었어요

영화 관람에 관심이 없고
이야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운터 뒷 쪽으로도 보시면
이렇게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디저트가 먹고싶었지만
밥을 너무 배불리 먹고 간 후라
아메리카노 (6000원) 밤밤라떼(7000원)만 주문했어요

힐링힐스 메뉴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추억의 불량식품들부터 시작해
뽑기 등 소소하게 즐길 거리들도 마련되있었어요

단돈 천원이면 뽑기를 할 수 있는데
꽝이 없어서 재미로 한번쯤 해볼만 한것 같아요

단, 현금 결제만 가능하니 현금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남양주 힐링힐스

사실 분위기를 보고 왔던지라
커피에 대한 기대감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커피에 진심인 곳이여서
이 부분도 좋았어요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도 판매하고 있었고,
한 켠에서는 드립팩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가 카페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힐링힐스

개인적으로
힐링힐스에서 틀어준 영화들이
취향 저격이였어서
빠져들어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집중해서 영화를 보다보니
어느덧 클로징 타임
3시가 되어 나와야했어요ㅜㅜ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아쉬움을 한가득 안고 나와야했어요ㅜㅜ

남양주에서 심야 데이트 할 곳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내 돈 내 산 후기


카페 ‘힐링힐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