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고양] 이케아 근처 맛집 ‘매화 쌈밥’

맛집 탐방기

by 워위 2020. 7. 27. 0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위예요~!

오늘은 고양 이케아 근처에 위치한 쌈밥 맛집

‘매화쌈밥’ 을 소개하려 해요!

(이케아에서 차로 단 2분 거리!)

고양점 매화쌈밥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이렇게 있지만,

바로 건너편에도 주차장이 하나 더 있었어요!

이걸 보고 역시 서울을 벗어나야 하는것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ㅜㅜ

어머니가 차려주신 따뜻한 밥상을 잊을 수가 없어 만들게 되었다는 매화쌈밥!

쌈밥집 답게 들어가는 입구 옆쪽에 깨끗히 손을 씻을 수 있는 간의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어요!

매장 규모는 밖에서 보셨던 것처럼 큰 규모였지만

사람이 많아서 한쪽 구석 밖에 못 찍었어요ㅜㅜ

메뉴는 ‘우렁 쌈밥 정식’ 단일 메뉴이기에 메뉴판이 따로 존재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단 몇개의 메뉴만 존재할뿐!

매화쌈밥은 반찬으로 나온 모든것이 무한 리필되기에

저희는 정식만 시켰어요!

각종 채소와 밑반찬은 이렇게 셀프 코너가 준비되어있어,

처음에 세팅해주신걸 먹고 모자를 경우 이곳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되요~

어느 무한리필집이나 그러하듯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5,000원도 내야하고,

환경에도 좋지 않으니 음식은 먹을만큼만 가져오시는거 아시죠?!

드디어 기다리던 쌈밥 정식이 등장했어요!

한상 가득이죠?!

여기 보이는 돌솥밥을 제외한 모든것이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제육 볶음
우렁 된장
돌솥밥

처음에는 쌈밥 정식 치고는 좀 비싼거 같은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간장새우를 많이 먹어 본전은 뽑은것 같아요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ㅜㅜ

제육고기는 저렴한 고기를 사용한 느낌이였고...

딱히 깊은 맛이 느껴지진 않았어요ㅜㅜ

 

회사 앞에 구성은 좀 다르지만 8500원하는 쌈밥집이 하나 있는데

가격이 6500원 차이에 맛을 생각한다면

저라면 그곳으로 다닐것 같아요...ㅜㅜ

그 가게는 메인 메뉴가 제육 하나로 나오는 대신 제육이 맛있거든요ㅜㅜ

 

그래서 오늘도 솔직한 저의 평가를 하자면

저의 총 평은

★★☆☆☆

이케를 가셨는데, 먹을게 없다!

건강한 한끼를 먹고싶다!

하신다면 가볼만 하겠지만!

굳이 추천하는 집은 아니다! 가 되겠습니다ㅜㅜ

 

사실 고기가 막 따뜻하게 나오지 않아서 맛이 좀 떨어지는 느낌도 났을거에요..ㅜㅜ

하지만 한끼를 건강하게 먹은 느낌이 들어 몸에 좋은걸 먹었다는 뿌듯한 느낌 같은게 들었답니다ㅋㅋ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회사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쌈밥집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